본문 바로가기
나만의감상

나영석 '서진이네' 오픈하나요? BTS 뷔 합류 출연진 영상

by 행복마카롱 2023. 1. 28.

 

서진이네 

과거 '윤식당'이사에서 사장으로 승진한 이서진이 해외에서 작은 분식점을 차리고

가게를 운영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

 

출연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뷔

방송 2023년 2월 24일 저녁 8시 50분


 

TVN 예능 서진이네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었어요.

https://youtu.be/YDJOI4 LPqss

 

서진이네는 윤식당의 스핀 오프로 나영석PC의 예능이죠.

한국의 패스트푸드로 불리우는 길거리 음식으로 도전장을 던진다고 합니다.

촬영지는 준비 단계부터 멕시코가 촬영지라고 알려졌는데요.

멕시코가 촬영지가 맞았어요.

윤식당은 우리나라의 전통 음식을 선보였다면 

서진이네는 좀 더 간편하고 친근한 메뉴로 선보인다고 합니다.

 

이서진,정유미,박서준,최우식 기존 멤버들은 그대로 합류했고요.

새로운 막내 BTS 뷔가 합류했네요.

평소에서 우가팸이라는 모임도 있는 뷔, 박서준, 최우식은 평소에도 절친으로 유명한데요.

세 친구의 티키타카 호흡이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세 친구 말고도 출연자들 대부분이 서로 친한 사이라 손발이 잘 맞겠죠?방송에서 이들의 케미를 기대해 봐도 좋겠네요.

탑스타 5인이 멕시코에서 길거리 음식을 만들고 파는 모습들을 보면 상당히 재미있을 거 같습니다.

보기 힘든 조합이네요. 이 힘든 조합이 셰프가 되어 만들어 주는 음식을 상상하니 저도 당장 달려가고 싶어요.

김밥, 라면, 핫도그, 떡볶이들이 보이네요. 저도 참 좋아하는 분식입니다...

 

멕시코에서도 5인의 인기는 많았을 것으로 생각이 들고

입소문까지 났다면 손님들이 끊임없이 찾아왔을 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식당은 성공적으로 끝마칠 수 있을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