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먹고신나게즐기자/먹고즐기다

수원 구매탄시장 저렴하고 맛있는 국수집 비빔전문

by 행복마카롱 2023. 9. 17.

 

아주대 쪽으로 피부과를 갔다가

구매탄시장에 와봤어요.

이것저것 장도 좀 보고 

다른 시장에 비해서 

작은 시장이지만

구경할 맛 나는 시장이에요~!

 

구매탄시장 주차장에서 보시면

바로 보여요~

 

점심때여서 배가 조금 고파서

간단하게 국수로 먹기로 하고 왔어요.

지나다니면서 보기만 했는데

이제야 와봤네요.

 

 

작은 가게예요.

테이블이 5개 정도 있어요.

사장님 혼자 운영하시나 봐요.

 

 

메뉴가 비빔국수와 잔치국수만 있어요.

가격이 너무 저렴하죠.

요즘엔 국수도 7-8,000원 정도 하던데

여기는 둘 다 5,000원이네요.

저렴 저렴

가격보단 맛도 중요하겠죠~

 

저흰 비빔국수와 잔치국수 하나씩 주문했어요.

 

 

 

비빔국수 먼저 나오고 

잔치국수가 나왔어요.

양이 어마어마하게 많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고..

대체 곱빼기는 양이 얼마큼 할까요..ㅎ

 

물과 김치는 셀프인데

사장님께서 김치통에서 김치 가져가라고 하시더라고요..

김치통에서 김치를 꺼내는 건

조금 신선하네요 ㅎㅎ

직접 담그신 거 같아서

더 좋았어요.

 

 

다른 곳에서는 곱빼기만 한 양이예요.

비빔국수는 양념과 잘 버무려져 있었고

자극적인 맛은 아니었어요.

정말 집에서 해주는 그런 맛..?

저는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서

너무 맛있었어요.

 

잔치국수도 국물도 깊고

유부도 듬뿍 넣어주셨어요.

잘 섞어서 김치와 먹으니

환상궁합이에요.

 

요즘 물가도 비싸고

한 끼 사 먹으려 해도 기본 3만 원 정도는 드는데

둘이 해서 1만 원에 한 끼를 든든하게

먹을 수 있으니 

이게 바로 만원의 행복이 아닐까 싶네요.

 

지나가시는 분들은

한 번쯤 오셔서 드셔도 좋을듯해요.

 

 

반응형

댓글